More

    가수 거미 나이 프로필 남편 조정석 노래 콘서트

    가수 거미 나이 프로필 남편 조정석 노래 콘서트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허스키하면서도 찢어질 것 같은 음색의 소유자 가수 거미! 오늘은 가수 거미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남편 조정석 딸 엄마 가족관계 콘서트 등 궁금한 내용을 알려드려봅니다.

    가수 거미는 2003년 1집 앨범 ‘Like Them’으로 데뷔한 대한민국의 R&B, 발라드 가수입니다. 본명은 박지연이며, 1981년 4월 8일 전라남도 완도군 금당면 울포리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서울로 이주하여 초중고를 모두 서울에서 졸업하였고,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어요.

    거미라는 예명은 ‘클 거(巨), 아름다울 미(美)’로 ‘크고 아름다워져라’라는 뜻이 있지만, ‘거미줄에 걸린 것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이라 하는 뜻도 있어요.

    가수 거미 프로필

    본명: 박지연 (Park Jiyeon)

    출생일: 1981년 4월 8일 (42세)

    출생지: 전라남도 완도군 금당면 울포리

    국적: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 씨 (密陽 朴氏)

    육체: 165cm, B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장숙정, 오빠 박지훈

    배우자: 조정석 (2018년 10월 8일 결혼 ~ 현재) 딸: 조예원 (2020년 8월 6일생)

    학력: 서울이수초등학교 (졸업), 서문여자중학교 (졸업), 세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 학사)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종교: 개신교 (예장백석대신)

    데뷔: 2003년 1집 앨범

    별명: 갓거미,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가수 거미 가수된 이유?

    가수 거미는 어린 시절에는 피아니스트를 꿈꾸던 거미는 고등학교 시절 유학을 꿈꾸다가 1997년 외환 위기로 인해 가정 상황이 어려워져 유학을 포기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꿈을 잃은 듯한 좌절감을 느끼게 되었고, 그때부터는 가수가 되는 꿈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가수로서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도중에는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여 좌절하기도 했지만, 이를 극복하며 새로운 길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거미 데뷔 및 노래 히트곡

    거미는 데뷔 이래로 ‘그대 돌아오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사랑은 없다’, ‘남자라서’, ‘죽어도 사랑해’, ‘눈꽃’, ‘You Are My Everything’ 등 많많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역대급 보컬리스트로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노래를 불러도 그녀만의 색이 분명하고 훌륭하게 소화해 주는 그녀의 보컬 능력은 많수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어요.

    가수 거미 결혼 남편 조정석 나이 딸

    거미는 2015년 2월, 배우 조정석과 거미는 공개적으로 열애를 선언하였어요. 이들의 관계가 이름 난 것은 2015년 2월이지만, 실제로는 2013년부터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고 해요.

    5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10월, 조정석과 거미는 언약식만 올리고 별도의 결혼식은 거치지 않고 결혼하여 정식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으며, 음악이란 공감대로 신뢰를 쌓으며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2020년 1월 결혼식을 올린 지 1년 3개월 만에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전했고, 2020년 8월 6일 딸 조예원을 출산했어요.

    거미는 현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2017년에 발표한 정규 5집 ‘Stroke’ 이후로 싱글이나 OST 등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가수 거미 나이 키 학력 본명 등 프로필과 결혼 남편 조정석 딸 엄마 가족관계 콘서트 등 궁금한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무대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아이유 프로필 나이 키 노래 고향 학력 MBTI 소속사
    배우 김고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인스타 학력 드라마 영화

    Latest news

    Relat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