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re

    ok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자격 서류

    ok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자격 서류 알아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햇살론 상품에 대하여서 알아보는데 햇살론 상품은 한 곳에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많은 곳에서 취급을 하는데 오늘은 ok저축은행 햇살론에 관해서 소개를 드려요.

    ok저축은행 햇살론은 저소득,저신용자를 위한 서민대출 상품 인데 생계자금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라 생각하시면 되기도 합니다.
    중금리로 금리는 낮게 개인의 신용과 소득에 따라 최대 2,000만 원까지 가능하고요.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온라인에서 송금까지 편하게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해요.

    ok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신청대상
    직장인(3개월 이상 재직 / 근로소득 연 4,500만 원 이하&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 / 근로소득 연 3,500만 원 이하)

    대출기간 36개월, 60개월

    대출한도 최대 2,000만 원

    대출금리 연 11.5%(산출기준: 매월 금융감독원 고시 금리에 따라 변동 가능)

    연체금리 연 14.5%

    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부대비용 서민금융진흥원 수납 보증료(보증금액의 연 2%/단, 사회적 배려대상 연 1%, 저소득청년 연 1.5%, 대출실행금리 10.5% 초과 시 최대 연 1.4% 이내)

    이자부과시기 매월 후취(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 부과)

    금리

    구분 연체이자율 산정방식
    연체금리 연 14.5%

    서류

    공통사항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초본
    직장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급여통장거래내역서
    자영업자 사업자등록증, 사업장임대차계약서,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기타소득자 위촉증명서,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공통사항: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초본

    직장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비용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급여통장 거래내역서

    자영업자: 사업자등록증, 사업장임대차 계약서, 소득가액증명원,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기타 소득자: 위촉증명서,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어요.

    주의할 점
    – 본 상품은 대출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바뀔 수 있어요.

    – 상환역량에 견주어서 많은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까닭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향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나타날수 있고요.

    – 일반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서 너끈한 사전설 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파악하신 후 거래하시기 기원합니다.

    -금융상품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기도합니다.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일어날 수 있고요.

    금리인하요구권
    대출 실행일 향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등 상환 재능이 변동됐을 경우 금리인하를 요거둘 수 있다고 합니다.(기타 세밀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대출계약철회권
    금융소비자가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에 불이익 없이 대출 계약을 철회 가능한 요구권(기타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내부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어요.

    OK저축은행 햇살론 신청과 더욱 상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참조해보시거나 고객센터 (1800-8282)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시길 희망합니다.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1인 가구가 들어두면 좋은 보험들

    Latest news

    Related new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